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아침에 라면 먹을 땐 이걸로 드세요.

아침에 라면 먹을 땐 이걸로 드세요. 

아침부터 라면이 엄청 먹고 싶을 때 많이들 있으시죠. 특히 전날 한 잔 걸쳤다면 더욱 아침부터 라면이 생각날텐데요. 오늘은 아침에 라면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리고 싶은 라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침에 라면


아침에 라면아침에 라면


아침에 라면 너무 먹고싶어서 군침돌며 라면 끓여 먹어본 기억 정말 많죠. 

꼭 한잔 걸친날이 아니더라도 먹고 싶을 때는 참 많더라구요. 

아침에 먹는 하면 이라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기농 라면 으로 드셔보세요.


 


유기농 라면 속에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속재료들이 풍부해서 건강과 맛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죠. 

무엇보다 빈 속인 아침에 먹는 음식이니 유기농 라면 을 더욱 챙겨드시라고 강조말씀 드리고 싶어요.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하는 거니까요. 


아침에 라면아침에 라면


라면 종류도 정말 다양하죠. 

그렇다면 유기농 라면 종류에는 어떤 라면들이 있는지 바로 살펴볼게요. 


 


가장 대표적인 유기농 라면 은 자연드림 라면, 초록마을 라면, 한살림 라면이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이 중에서는 자연드림 라면이 가장 맛있고 괜찮더라구요. 

자연드림 컵라면은 맛이 괜찮아서 꾸준히 사서 드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죠. 


이러한 라면들은 특히  나트륨 함유량도 일반 라면에 비해 적고 우리밀로 만들어진 라면들도 많기 때문에 꼭 드셔보시라고 이야기 하고 싶어요. 


아침에 라면아침에 라면


또한 어린 아이들도 라면 정말 좋아하죠.

밥만 챙겨주기 보다는 가끔 라면을 주어 아이가 다양한 음식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아요. 

혹시 유기농 라면 이 조금 지겨워 졌다면 칼칼하고 시원한 해장라면 간단하게 만들어 드셔보세요. 


 


해장라면은 유기농 라면 만큼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재료들을 팍팍 넣어 속도 달래주고 맛도 좋은 라면이니까요. 


해장라면의 종류는 콩나물라면, 황태라면, 오징어라면, 김치라면 등이 있죠. 

해장하면 콩나물 아니겠습니까.

라면에 스프는 적당히만 넣고 콩나물을 많이 넣어보세요.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맛있어요. 


아침에 라면아침에 라면아침에 라면


오징어라면 속에도 오징어와 콩나물을 함께 넣어 아주 시원하고 맛있는 해장라면을 맛볼 수 있답니다. 

황태라면속에도 황태만 넣지 마시고 부추와 콩나물을 넣어 함께 끓이면 더욱 시원하고 건강에 좋은 라면을 맛볼 수 있지요.


오늘은 아침에 라면 먹고싶을 때 먹기 좋은 라면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왠만하면 유기농 라면 꼭 챙겨드시고 해장라면도 칼칼하게 만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