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아산시청 일자리 채용공고 (알바, 공공근로)

아산시청 일자리 채용공고 (알바, 공공근로)

경기가 어렵고 취업도 어려운 요즘 많은 사람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럴수록 눈높이를 낮추게 되면 보다 많은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텐데요.

아산시청 일자리 채용공고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청 일자리 채용 정보는 알바 뿐 아니라 공공근로 채용공고 정보까지 모두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청일자리

아산시청 일자리 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채용공고 정보와 알바, 공공근로, 취업장려금,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민간기업 채용공고, 만간취업 정보 등 다양하게 많은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에서도 많은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아산시청 일자리 센터 홈페이지에서도 정말 많고 다양한 채용공고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취업준비를 하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아산시청 일자리 홈페이지

 

아산시청 일자리 홈페이지에 접속을 먼저 해보겠습니다. 

아산시청 홈페이지로 접속을 먼저 하셨다면 처음에는 채용공고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첫 화면에서 구인구직 또는 채용공고 라고 하는 문구가 잘 보이지 않기 때문인데요. 

 

홈페이지 상단에 '시정' 누르고 '채용공고'를 눌러 접속을 하시거나 또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중간에 보면 '분야별 정보 바로가기' 카테고리에 '일자리' 문구가 보입니다. 

'일자리' 버튼을 눌러서 확인해보셔 됩니다.

바로 아래에서 접속해주세요!

아산시청 종합 일자리 센터 바로가기

아산시청일자리

 ✅ 아산시청 종합 일자리 센터 바로가기

바로 위 클릭하시면 아산시청 종합 일자리 지원센터로 바로 연결되니 편하게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청 일자리 센터에 접속을 하면 정말 다양한 분야별 채용공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열판촉사원 모집 / 요양보호사 모집 / 홀서빙 및 주방보조 모집 / 생산직 모집 / 1톤차량 운전기사 모집 / 

시설관리 및 공무직 채용 / 자동차 부품 조립 및 포장 모집 / 요양원 주간 및 야간 보호사 모집 / 

어린이집 선생님 모집 / 어린이집 조리보조 모집 / 창고관리 직원 모집 / 지게차 운전 모집 / 

 

이렇게 다양한 채용공고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위에 언급한 일자리 말고도 정말 많은 채용정보가 있으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채용정보에는 취업하기 위한 학력 및 경력조건, 월급 또는 시급, 근무지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산시청일자리

아산시청 일자리 센터 홈페이지에 구직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구직자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홈페이지 회원가입 → 구직등록 → 이력서 작성

 

이력서 작성시 해당업무, 경력, 자격사항 등에 대한 정보를 구체적으로 기재하시면 상담사 알선 및 인재정보 요청시 많은 도움이 되며 연락처 기재는 필수 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구직등록 해보세요!

 

아산시청 일자리 구직등록 하기

아산시 벼룩시장 구인구직 보기

 

아산시 벼룩시장 구인구직에서도 채용정보 확인해보세요!

아산시청 일자리 센터에서 채용을 구하고 싶다면 구직등록을 해야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그러한 부분이 번거롭다면 바로 채용정보 알아볼 수 있는 벼룩시장과 교차로가 있습니다. 

벼룩시장과 교차로에서도 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구할 수 있는데요. 

지역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벼룩시장 바로가기

> 교차로 바로가기

 

기산동, 권곡동, 탕정면, 풍기동, 좌부동, 초사동, 장좀동, 점양동, 인주면, 읍내동, 용화동, 음봉면, 온양동, 온천동, 염치읍, 영인면, 신창면, 실옥동, 신동, 신인동, 송악면, 선장면, 배방읍, 법곡동, 방축동, 배미동, 득산동, 모종동, 도고면, 둔포면, 남동 등

아산시청일자리아산시청일자리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 5년 이상된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하기

> 내가 받을 수 있는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 기초연금 대상자 조회 및 수령액 알아보기

> 무료 아이큐 검사 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