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무속인 최원희점집 정보 및 무속인 된 사연

무속인 최원희점집 정보 및 무속인 된 사연

최근 방송매체에 피겨선수 최원희가 나오면서 그 스토리에 많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피겨선수 최원희가 무속인의 길을 걷기로 결심하게 된 내용이 나왔는데요. 오늘은 무속인 최원희점집 연락처 등 정보와 무속인이 된 사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원희는 2012년 전국 동계체육대회 여중부에서 3위를 기록을 하였으며 2014년 서울시 교육감배 여고부에서 단연 1위를 차지할 만큼 뛰어난 실력을 갖춘 피겨선수 생활을 잘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피겨선수 생활을 하면 할수록 계속되는 부상이 국가대표로서는 활동을 하기 어려웠는데요. 

그래도 10년동안 계속 노력하여 2017년까지는 피겨선수 생활을 했고 그 이후에는 피겨 코치로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점점 신병이 심해져서 신내림을 받지 않으면 생명이 위태로워질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최원희는 무속인이 되기로 결심을 합니다. 

 

 

이러한 스토리가 방송에 나오면서 유명한 무당 이 되었는데요. 

빙판 위에서 점프하여 돌 때마다 귀신이 보여 잦은 부상이 계속 이어지니 정말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 동안은 어머님이 누름굿도 해보고 최원희는 정신력으로 버티려고 노력을 했으나 결코 쉽지 않았던 것이죠.

 

특히 2020년도에는 너무 많이 힘들고 몸이 아파서 신내림을 받아야겠다는 결심이 생겨 작년 10월에 신내림을 받아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됩니다.  

 

 

최원희는 초등학생때부터 뭔가가 보였으나 중학교에 올라가면서 더욱 또렷하게 귀신을 보고 그 놀라움에 엄청 울었다고 합니다. 

귀신을 보았을 때는 귀신이 아닌 사람처럼 보였고 사람인데 사람이 아닌 것 같은 이상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하죠.

 

어느 날 무속인 최원희는 장례식장에 갔다가 끝마치고서는 그곳에서 어머님이 방울토마토를 싸가지고 오셨어요.

최원희는 그 방울토마토를 먹었고 그날 저녁에 화장실에서 머리를 감는데 머리를 내린 여자가 서서 지켜보고 있었고 다리가 없었다고 합니다. 

 

 

 

깜짝 놀라서 용한 무당 최원희는 드라이기를 집어던졌고 어머니방으로 달려가 엄청 울었던 기억이 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이러한 경험이 계속 나타났으며 돈이 계속 사라져 궁핍한 생활도 이어졌으며 무엇보다 신병으로 몸이 너무 아파 사람들이 꼴이 말이 아니라며 걱정을 많이 해주었다고 하네요.

 

툭 하면 자꾸 이상한 모습들이 보여 힘들어서 제대로 먹지를 못했고 사람이 아닌 것에 치여서 크게 넘어질뻔한 기억이 있으며 환영이 보이는 증상이 계속되어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지속하기란 정말 어려웠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래서 결국 무속인이 되었고 최근 최원희는 점집 신당을 차렸고 그 공간에서 새로운 인생이 시작됩니다. 

 

무속인 최원희는 신내림을 받기도 전부터 이미 사주를 맞추는 등 놀라운 모습들을 많이 보였다고 합니다.

그러니 더 이상은 무당이 되는 길을 마다하기 어려웠던 것이죠. 

최원희는 점집을 차리고 가장 좋은 점은 기도하는 것이라며 피겨생활하면서 많은 노력으로 훌륭하게 피겨선수로 지내왔던 것 처럼 무속인의 길도 그렇게 걸어가고 싶다고 합니다. 

 

 

 

용한 점집 으로 이미 소문이 난 무속인 최원희점집 정보 알려드릴게요.

- 23살 최원희 도화신녀

-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보은사

- 100% 예약제

 

인스타그램에서 무속인 최원희점집 예약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예약문의는 인스타그램에서 연락처 정보 확인이 바로 되더라구요.

 

지금이 1월초인데 지금 예약하면 5월에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예약문의가 정말 많은가봅니다. 

 

 

그 동안 오랜시간동안 힘든 생활을 해오면서 이제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무당의 길을 걷게 된 최원희가 앞으로는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래봅니다. 

신내림을 받아야하는 징조가 보이는 사람들이 처음부터 바로 받아들이는 경우는 아주 드물죠.

처음에는 거부하고 싫어하지만 그렇게 하면 크나큰 고통이 뒤따르다보니 결국 무속인의 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무속인 최원희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용한 무당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