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꺼진 핸드폰 위치 추적 어떤 방법으로?

꺼진 핸드폰 위치 추적 어떤 방법으로?

아무리 정신 차리고 지낸다고 해도 바쁘게 생활을 하다가 보면 휴대폰 분실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게 됩니다. 그럴 때일수록 당황하지 말고 차근히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봐야겠죠. 오늘은 꺼진 핸드폰 위치 추적 어떤 방법으로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분실을 하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보는 행동을 가장 먼저 취할 것입니다. 

휴대폰을 주은 사람이 전화를 받으면 정말 천만다행이긴 한데 보통은 전화를 받지 않고 전원을 꺼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꺼진 핸드폰 위치 추적이 가능한지 정말 궁금한데요. 

 

 

 

일단 아이폰 휴대폰 분실 을 했다면 아이폰 꺼진 핸드폰 위치추적을 위해 가장 먼저 아이클라우드에 접속을 해줍니다. 

아이클라우드에서 "나의 아이폰 찾기"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기능은 위치추적을 해줄 뿐 아니라 잠금화면에 사용자 설정 메시지를 남기거나 휴대폰 잠금 설정까지 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휴대폰을 분실했다면 이러한 사이트 활용을 해서라도 좀 더 적극적으로 찾아야겠죠.

요즘 휴대폰 고가폰이 많다보니 중고폰으로 되팔아 이득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많아 전원을 꺼두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해야겠습니다. 

 

 

그렇다면 분실한 휴대폰이 아이폰이 아니고 삼성 기종이라면 삼성 핸드폰 위치추적을 위해서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에서 휴대폰 잠금 설정을 할 수 있고 가장 큰 볼륨으로 벨이 울리게 할 수도 있으며 데이터 백업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구글의 "내 기기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좋은데요.

"내 기기 찾기" 기능은 꺼진 핸드폰 위치 추적이 대략적으로 가능하고 데이터 삭제기능도 이용할 수 있어서 꼭 기억해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휴대폰 분실 했을 경우 해당 통신사의 홈페이지에도 유용한 기능이 있는데요.

KT통신사의 "분실 휴대폰 위치 찾기 서비스", SKT 통신사의 "위치추적 서비스", LG 통신사의 "분실폰 위치 찾기 서비스"에서도 위치 추적을 해볼 수 있는 기능들이 있으니 참고하여 활용해보세요.

 

정확한 활용방법은 해당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후 이용해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KT 통신사 고객센터 : 1588-0010

SKT 통신사 고객센터 : 1599-0011

LG 통신사 고객센터 : 1544-0010

 

 

만약에 위와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도 핸드폰 마지막 위치추적이 되지 않았다면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이나 대중교통의 유실물 센터 등에서 확인을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바쁘게 생활하다보면 언제 어디서 휴대폰 분실을 할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미리 통신사별 휴대폰 분실보상 서비스를 가입해두는 것이 안전합니다. 

꼭 이러한 서비스를 가입해두지 않으면 분실하는 일이 종종 발생하더라고요.

그러니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하여 휴대폰 분실보상 서비스를 가입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렴한 스마트폰 이거 진짜 괜찮네요

저렴한 스마트폰 이거 진짜 괜찮네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굳이 고성능은 필요하지 않은 분들이 계시죠. 저 또한 그런데요. 그렇다고 해서 성능이 많이 부족하지도 않기 때문에 가격도 저

jhbliss.tistory.com

 

 

알뜰폰 유심 인식 안 될때 이렇게!

알뜰폰 유심 인식 안된다면 이렇게! 조금 더 저렴하게 휴대폰 사용을 하기 위해 알뜰폰을 마련하는 분들 주위에 많이 보이실 거예요. 알뜰폰을 장만했는데 유심 인식이 계속되지 않아 불편함을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