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BEST5 시원한 나라 강추

요즘 날씨 너무 덥고 습하죠? 폭염 때문에 지친 일상에서 벗어서 시원한 나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시기가 여름휴가 시기라서 시원한 나라로 여행다녀오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BEST5 시원한 나라로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시원한 나라로 여행 다녀오셔서 마음속 힐링 받는 시간 많이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나라는 블라디보스톡 입니다.

우리나라와 가장 가까운 나라로 유명한 나라 입니다.

블라디보스토크 비행시간은 서울에서 2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라서 부담없이 갈 수 있는 8월 해외여행지 중에 하나 입니다.

8월에 블라디보스토크 날씨는 평균 20도밖에 되지 않아서 우리나라 한 여름 날씨보다는 훨씬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토크에는 이국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관광지가 참 많습니다.

관광명소들은 걸어서 다닐수 있어서 교통비가 많이 들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교통비가 거의 들어가지 않는 다는 것이 너무나 큰 메리트라고 볼 수 있어서 8월 해외여행지 추천으로 블라디보스톡을 추천드립니다.

평소에는 비싸서 보지 못하는 수준 높은 발레공연도 저렴하게 볼 수 있다고 하니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즐거운 시간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두번째 나라는 호주 시드니 입니다.

저는 결혼하고 신혼여행으로 시드니 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시드니 날씨가 선선하고 너무 좋았는데 비가 올 때는 쌀쌀한 날씨가 되기 때문에 긴 팔옷은 필수로 가지고 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도 선선하고 좋은 날씨라서 무덥지 않으니 여름에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 같습니다.

시드니 여행하면 가장 유명한 곳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입니다.

시드시 오페라 하우스 내부 관광을 원하신다면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시드니 여행에서 유명한 곳은 하버브릿지 입니다.

하버브릿지에서 야경을 구경하면 너무나 멋진 구경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블루마운틴도 유명한 관광명소 입니다.

위에서 멀리서 보면 산이 푸른빛깔로 보여서 블루마운틴 이라는 이름이 지어졌고 쌍둥이 산봉우리처럼 볼록볼록 튀어나온 블루마운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세번째 나라는 스위스 여행 입니다.

스위스의 여름은 우리나라보다 선선하고 스위스의 대표적인 곳인 마테호른은 365일 눈이 쌓여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세계적으로 스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몰리는 해외여행지 라고 합니다.

스위스에서는 산악자전거나 페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위스 여행의 팁을 드리자면 스위스에서는 빈 물통만 가지고 있으면 도심 광장마다 분수대의 물을 받아서 마셔도 됩니다. 다른 나라 여행할때에는 항상 물을 가지고 다녔는데 스위스 여행은 그럴 필요가 없겠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이 편리한 스위스이지만 그만큼 교통비가 비싸다고 합니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가 있다면 스위스의 철도망과 도심 내 트램, 버스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요 관광지 입장이나 500개 이상의 박물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것이 저렴하니 미리 구입해서 가져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스위스는 대중교통 연계성이 참 좋은 나라 입니다.

기차에서 내리면 역 밖에서 환승 버스가 기다리고 있거나 바로 옆 플랫폼에 환승 기차가 대기하고 있을 정도로 연계성이 아주 좋은 나라입니다.

 

스위스 알프스 산 등산을 하실 거라면 저체온증을 방지하기 위해서 긴 소매 옷와 눈을 보호하기 위한 선글라스는 필수로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로 네번째 여행지는 몽골 여행입니다.

몽골 여행을 가기 위한 항공편도 많아져서 여행다녀오기 너무나 편해졌습니다.

몽골 날씨는 7월이나 8월이 가장 좋은 날씨를 자랑한다고 하여 이 때가 성수기 입니다.

푸른 초원과 야생마가 떠오르는 몽골 여행지는 한 여름에도 17도에서 20도로 선선한 몽골 날씨이기 문에 7월과 8월이 가장 좋은 날씨라고 합니다.

몽골 여행지는 울란바토르를 빼고 길이 험하기 때문에 현지인을 통해서 여행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실 것입니다.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다섯번째는 북유럽 여행입니다.

북유럽 여행은 선한 날씨와 백야현상까지 볼 수 있습니다.

북유럽 여행은 4월에서 9월이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라고 합니다.

여름에는 선선한데 백야현상까지 있어서 밤늦게까지 여행을 즐겨도 지치지 않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한 여름시기에 북유럽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여름휴가철을 맞이해서 시원한 여행지들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이 글을 참고하셔서 시원한 여행지로 여행다녀오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