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떠나봅시다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떠나봅시다

가을은 너무 짧아 빨리 끝나버리는 계절이죠. 가을이 끝나면 금새 추운 겨울이 와서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게다가 12월에는 겨울방학까지 있어서 여행떠나기 너무 좋은 시기이죠. 오늘은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드리는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드리고 싶은 나라는 총 7개의 나라입니다.

막상 여행을 떠나려고 하면 알아봐야할 점들도 많죠.

가성비 좋고 날씨 좋은 나라로 추천드리려고 하니 끝까지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드리는 첫번째 나라는 괌 입니다.

괌은 건기와 우기가 있는데요. 12월은 건기라서 가끔 비가 올 떄는 제외하고는 거의 비가 오지 않고 맑은 날씨를 볼 수가 있어요.

괌에서 건기는 12월부터 5월까지 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 친구는 8월 여름휴가때 괌을 갔다가 여행기간 내내 폭우가 쏟아져서 낭패를 경험하기도 했어요.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는 건기와 우기를 체크하는 것은 필수랍니다.

 

 

 

괌이 여행가기 너무 좋은 이유 중 하나가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쇼핑과 휴양을 모두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나라라서 여행객들이 항상 많습니다.

태평양 마리아나 제도에 있는 괌은 11월말부터 1월까지 세일이 진행이 되요.

그래서 명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도 노려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 정도로 비교적 많이 길지 않은 비행시간으로 도착할 수가 있어요.

괌에서는 보트위에서 태평양에서 헤엄치는 돌고래 떼를 볼 수도 있고 노을이 아름다운 해변가 카페에 앉아서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여유를 누릴 수가 있어요.  

 

따뜻한 휴양지라서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휴양지 입니다.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드리는 두번째 나라는 대만 입니다.

대만은 12월 기온이 17도정도로 우리나라의 가을날씨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고 쌀쌀하다고 느낄수도 있으니 긴팔 겉옷을 챙겨가시면 됩니다.

 

또한 12월의 대만은 비가 가장 적게 오는 시기라서 여행객들이 12월에 많이 여행을 오죠.

 

 

대만 여행의 가장 좋은 점은  일본과 중국 나라의 느낌을 섞어놓은 듯한 매력이 있는 나라인데요.

대만의 가로수길이라고 유명한 동취에서 그 나라 사람들의 인생을 느낄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대만 중에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타이난에서 쩡씽제 거리를 누비면서 대만의 정취를 느끼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대만 비행시간은 2시간 30분으로 짧은시간으로 해외여행을 가기에 좋은 나라입니다.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세번째 나라는 태국 카오락 입니다.

카오락의 시밀란섬이 유명한 여행장소 인데요.

이곳은 11월부터 5월까지만 출입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12월에 여행다녀오기 좋은 곳입니다.

가보시면 이런 곳을 보고 청정지역이라고 한다는 것을 한번에 알 수 있을 만큼 청정한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아도 자연이 주는 선물로도 충분히 여행의 묘미를 충분히 느낄수가 있답니다.

그래도 시밀란섬에서 즐길만한 스노쿨링 등의 액티비티는 있죠.

시밀란섬에서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버릴수 있을 것입니다.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네번째 나라는 보라카이 입니다.

보라카이는 12월 해외여행지로 가장 추천드리는 나라이기도 하죠.

이 나라는 11월부터 1월까지가 건기라서 12월에 여행다녀오기 딱 좋은 나라입니다.

보라카이는 물가가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즐길 수가 있고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나라이기도 하죠.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다섯번째 나라는 삿포로 입니다.

일본여행을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은데 시간적 여유는 별로 없고 짧은시간 동안 해외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삿포로만한 곳이 없기는 하죠.

 

비행요금이 저렴한 편이고 삿포로는 12월에 눈꽃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죠.

 

 

 

여섯번째 나라는 마카오와 홍콩 입니다.

마카오와 홍콩은 12월을 제외하고 나머지 시기는 굉장히 습하고 더운 나라로 유명하죠.

마카오와 홍콩은 예전에는 배인 페리를 타고서만 이동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육로로 이동이 가능하게 바뀌어서 더욱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마카오와 홍콩은 오래된 옛날 느낌과 현대식 도시의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나라라서 관광객들이 항상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마카오에서는 세계최고의 공연인 하우스오브댄싱워터 공연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저렴하게 호캉스도 즐길 수가 있고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여행지라서 인기가 좋답니다.  

 

 

 

 

마지막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드리는 나라는 세부, 하와이, 발리, 방콕,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여행지가 인기가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여행지라서 끊임없이 인기가 좋은 나라들 입니다.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글

초겨울 인사말 및 초겨울 인사말 모음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총정리

2020 수험표 할인혜택정보 및 수험생할인 충정리 !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밤에 소변 누는 아이

타이레놀 효능 부작용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