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상담 (카카오뱅크 사칭 문자 구분법)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상담 할 수 있는 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추가로 카카오뱅크 사칭 문자 구분하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립니다. 카카오뱅크인 것처럼 그럴듯하게 문자를 보내오는 스미싱문자를 보면 나이드신 분들은 쉽게 당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혹시 이러한 방법을 모른다고 해도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상담 방법은 알아두셔야 스미싱 문자에 당하지 않을 것이고 평소 상담하기에도 수월할 것입니다.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1금융권

카카오뱅크는 우리나라 수 많은 사람들이 가장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금융권 중 하나입니다. 

물론 카카오뱅크가 우리은행이나 국민은행, 신한은행처럼 큰 규모의 금융회사는 아니지만 카카오뱅크도 안정적으로 우리 생활속에 이미 많이 자리를 잡은 상태 입니다. 

특히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은행으로 많은 서비스들을 인터넷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이기 때문에 예금자보호가 가능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있으면 어떤 은행의 atm기기여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연결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연결하기 너무 간단하고 쉬우니 바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면서 급하게 물어봐야할 일이 생겨서 연결해보았는데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돋보기 빈칸에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라고 입력하면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채널이 보이고 채널추가 하시면 바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연결해보세요!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3333

위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채널에서도 챗봇으로 메세지를 보내서 카톡상담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99-3333 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1599-3333 ARS 이용방법
0번 직원연결 1번 분실신고 8번 보이스피싱
0+1 예적금 상담 1+1 카드분실신고 보이스피싱 사고신고
0+2+1 대출일반상담 1+2 OTP 분실신고  
0+2+2 중저신용대출 1+3 휴대폰 분실신고  
0+2+3 전월세대출    
0+2+4 주택담보대출    
0+3 카드상담    
0+4 앱상담    
0+5 외환상담    

이렇게 편리한 카카오뱅크 인터넷은행을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다보니 점점 카카오뱅크를 사칭하고 있는 스미싱 문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제 그러한 문자를 받아보니 어르신들은 당연히 속을 것 같고 젊은 사람들도 속을만큼 정말 잘 만들었더군요.

하지만 자세히 보면 스미싱문자는 티가 납니다. 

카카오뱅크 사칭문자 구분하는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사칭 스미싱문자 구분하기

 

카카오뱅크 사칭 스미싱문자는 구분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것만 기억하세요.

카카오뱅크는 문자나 전화로 절대 대출을 권하지 않습니다. 

문자 내용을 읽어보면 그럴싸해보이지만 조금만 신경써서 보면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3333 이지만 010 이나 02, 031 등 이러한 번호로 연락오는 곳은 의심하세요.

2. ARS나 URL 연결을 유도하고 있다면 의심하세요.

3. 신용등급 9등급도 대출 가능하고 소상공인에게 특혜라면서 파격적인 혜택을 주겠다고 한다면 의심하세요.

4. 글이 어색하다면 의심하세요.

5. 정형화된 ARS 음성이 들린다면 의심하세요.

6. 본인이 카카오뱅크 직원이라고 소개한다면 의심하세요.

 

※ 카카오뱅크 지급정지 및 피해신고 : 1599-3333 연결 후 8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