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정보속으로

저렴한 스마트폰 이거 진짜 괜찮네요

저렴한 스마트폰 이거 진짜 괜찮네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굳이 고성능은 필요하지 않은 분들이 계시죠. 저 또한 그런데요. 그렇다고 해서 성능이 많이 부족하지도 않기 때문에 가격도 저렴하거나 무료제공되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늘은 저렴한 스마트폰 하나 소개좀 해드릴게요. 


저렴한 스마트폰


저렴한 스마트폰저렴한 스마트폰저렴한 스마트폰


오늘 소개해드릴 저렴한 스마트폰은 비싼 요금제를 고르지 않아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인데요.

저렴한 스마트폰 모델은 바로 lg x4 입니다.


 


lg x4 스마트폰은 상위 기종의 기능들을 꼼꼼하게 넣어서 아직도 인기가 괜찮은 폰이죠.

lg x4 2019 이 기종을 보면 저렴한 스마트폰 이지만  딱 봐도 너무 깔끔한 디자인에 지문센서와 후면카메라까지 잘 구성된 모습이 아주 야무지답니다. 


저렴한 스마트폰저렴한 스마트폰저렴한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는 5.7인치로 아주 크고 시원한 사이즈의 디스플레이는 아니지만 한편으론 손 안에 착 들어오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아서 여자가 사용하거나 부모님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lg x4 입니다. 


 


lg x4 디스플레이가 5.7인치라 실제 크기는 153x71.9x8.3mm 이구요.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도 바로 옆면에 장착되어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눌러 사용할 수 있으니 이 또한 좋더라구요. 


또한 마음에 드는 스펙 중에 카메라 기능 역시 너무 좋은데요. 

전면 카메라는 800만 화소를 자랑하고 후면 카메라는 1600만 화소로 되어 있어서 어느 카메라기능 못지않게 사용할 수 있죠. 


저렴한 스마트폰저렴한 스마트폰저렴한 스마트폰


저렴한 스마트폰


그리고 LG 상의 고성능의 기종에 탑재되어 있는 인공지능 AI카메라, Q렌즈도 있어서 아주 맘에들더라구요. 

촬영할 때 모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4가지의 다양한 느낌을 맛볼 수 있는 필터 역시 아주 좋습니다. 


 


lg x4 폰의 기능 중에 Q렌즈 역시 아주 잘 사용하는 기능인데요.

물건을 보다가 정보가 궁금한 피사체를 찍게 되면 그에 대한 정보를 찾아서 보여줍니다. 

이미지 검색을 해서 보여주기도 하고 비슷한 물걸을 검색하여 구매가능한 쇼핑검색 기능까지 있어서 아주 야무진 휴대폰이라고 볼 수 있어요. 


가성비가 너무 좋죠. 


저렴한 스마트폰저렴한 스마트폰


이 저렴한 스마트폰에서 또 흡족한 기능은 사운드 인데요. 

상위기종의 폰에서 볼 수 있는 Hi-Fi 쿼드 DAC을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으면서 외부 스피커로도 들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사운드 설정으로 들어가면 lg x4 기종은 고급의 이어폰이 없어도 소리를 아주 입체감 있게 들을 수 있도록 DTS:X 3D가 지원되고 있답니다. 


이러한 스펙 말고도 또 괜찮은 기능은 LG페이 기능도 있는데요. 

지문센서 기능이 있어서 손쉽게 페이인증을 해서 사용할 수가 있죠.

전반적으로 LG 고성능 폰에서 지원되고 있는 UX적인 기능들이 잘 탑재된 스마트폰이라 만족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렴한 스마트폰저렴한 스마트폰


오늘은 저렴한 스마트폰 LG X4 2019 에 대하여 소개를 좀 해드렸는데요. 

가성비 좋은 폰을 찾는다면 더할나위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거라 생각되네요.


부모님 선물 하기에도 좋고 자녀들이 사용하기에도 괜찮아 보입니다. 

물론 저처럼 고기능이 그다지 필요하지 않다면 왠만큰 두루두루 만족하며 사용할 스마트폰이에요.

그럼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