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입장료 및 에버랜드 주차장 주차방법
가정의 달이면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즐거운 계획들 많이 세우시죠. 지금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 생활방역을 철저히 하는 곳으로 마스크쓰고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면서 잠시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입장료와 에버랜드 주차장 주차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가 오래 전에는 입장권과 자유이용권이 따로 있었지만 이제는 이러한 구분을 하지 않죠.
에버랜드 이용할 경우 이용권과 연간회원권 그리고 할인받을 수 있는 꿀팁만 알고 계신다면 될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번랜드 입장료는 주간권과 야간권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주간권은 대인 56,000원, 청소년 47,000원, 소인과 경로 44,000원 입니다.
야간권은 대인 46,000원, 청소년 40,000원, 소인과 경로 37,000원 입니다.
2일권은 대인 87,000원, 청소년 73,000원, 소인과 경로 69,000원 입니다.
위의 이용권으로 입장을 하면 에버랜드의 모든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암미술관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구요.
대신 기획전, 코인물, 대여물 등 일부 시설은 요금이 별도일 수는 있어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귤러 플러스는 대인과 청소년 420,000원, 소인은 340,000원 입니다.
레귤러는 대인과 청소년 220,000원, 소인은 180,000원 입니다.
셀렉트는 대인과 청소년 140,000원, 소인은 120,000원 입니다.
시니어는 만 55세 이상으로 100,000원이고 베이비는 36개월 미만으로 80,000원 입니다.
위에서 에버랜드 입장료에 대해서 금액을 살펴보았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래의 금액 그대로 내고 입장하는 분은 없을거에요.
당연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니 바로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위의 이미지에서 첫번째 할인방법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스마트예약을 하시면 되요.
동반3인까지 최대 45%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정의 달인 5월 뿐 아니라 매달 할인제공은 되고 있으니 최대한 할인은 받을 수 있도록 해보시기 바랄게요.
통신사 할인도 아주 혜택이 좋은데요.
KT멤버쉽 회원이라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동반인은 20% 할인까지 함게 받을 수 있어요.
KT멤버쉽할인으로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을 받으시려면 반드시 KT멤버쉽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할인을 받은 금액만큼 멤버쉽 포인트에서 차감이 되고 있고 동반자가 할인받은 금액은 포인트에서 차감되지 않으니 이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KT멤버쉽할인과 다른 할인은 중복으로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에버랜드는 보통 휴일에 많이들 가게 되기 때문에 주차로 골치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이 몰리게 되니 그럴수밖에 없겠지요.
참고로 에버랜드와 가장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주차장은 정문 주차장 입니다.
정문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이 가장 편할 텐데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주차장 이겠지요.
혹시 야간에 입장하기 위해 오후 5시~6시 정도에 도착을 했다면 정문 주차장에 자리가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말과 휴일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에버랜드 정문에서 1키로정도는 떨어져 위치하고 있는 1주차장~ 5주차장을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1주차장 ~ 5주차장은 셔틀버스가 수시로 다니고 있으니 무료로 셔틀버스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꼭 정문 주차장을 이용하고 싶다면 에버랜드 오픈시간에 도착을 일찍하면 주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버랜드에 가면 놀이기구만 있는 것이 아니고 동물들을 리얼하게 구경하며 즐길 수 있는 사파리도 있죠.
에버랜드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 계획을 한 번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는 야외에 있는 만큼 너무 무더운 한 여름보다는 봄이나 가을에 놀러가기에 딱 좋은 장소이죠.
놀러가기 전에 퍼레이드나 어떤 행사가 있는지 미리 체크해보고 계획을 세워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입장료놔 에버랜드 주차장 주차방법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 조회수 많은 글모음 >